르호봇 기도자료

[교회 대표기도문] 여선교회 헌신예배 대표 기도문

르호봇 2021. 2. 16. 13:27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교회 대표 기도문 중에서 여선교회 헌신예배 대표 기도문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교회에서 많은 일을 하는 분들도 여선교회입니다. 교회에서 봉사하시면서 다른 사람들이 모르게 많은 헌신을 하고 있습니다. 이런 분들이 있기 때문에 다른 성도들이 편안하게 교회에서 생활을 할 수가 있습니다. 여선교회에서 고생하시는 집사님 권사님에게 감사의 표현을 해야 하겠습니다.

여선교회 헌신예배 대표 기도문

 

찬양을 받으시기에 합당하신 하나님 아버지! 가장 연약하고 부족한 저희들이 여전도회 헌신예배를 드리게 됨을 감사합니다. 마리아가 옥합을 깨뜨려 그 향유를 주님 발 앞에 붓고 머리로 씻음같이 주님을 사랑하는 진실한 마음으로 드려지는 헌신이 되게 하옵소서. 하나님 아버지! 저희가 부족함에도 이렇게 교회에서 헌신하고 봉사할 수 있는 건강을 주심에 감사드립니다. 우리가 하나님께 헌신하는 것은 주님의 사랑에 비하면 너무나 부족합니다. 주님은 우리를 위해서 십자가에서 고통을 당하셨습니다.

 

이 시간 주님의 십자가로 구원하신 그 은혜와 사랑에 감사 감격하여 오직 하나님께만 영광 돌리는 예배가 되게 하옵소서. 우리가 주의 일을 하기 이전에 먼저 그리스도의 인격을 소유하고 그 품성을 생활화하게 하옵소서. 나보다 남을 낫게 여기고 섬기게 하시며, 온유와 겸손으로 화해와 일치를 이루는 전도 회원들이 되게 하옵소서. 교회에서 봉사한다고 가정에 소홀하지 않게 하시고 가정의 남편과 자녀를 잘 돌보고 가정을 잘 이끌어가는 지혜도 허락하여 주시옵소서. 가정과 교회에서 헌신하는 일이 쉽지는 않습니다. 그 일을 함께 하기 위해서는 건강해야 합니다. 하나님께서 이 시간 건강의 축복도 내려 주시옵소서.

 

우리의 삶이 나 하나만의 안일과 행복만을 추구하는 삶이 아니라 에스더와 같이 주를 위하여 죽으면 죽으리라는 일사 각오의 신앙을 가지고 가정과 교회와 나라를 위하여 무릎을 꿇은 기도의 파수꾼이 되게 하옵소서. 주를 위하여 그리스도의 남은 고난을 육체에 태우는 선교 여성이 되게 하옵소서. 우리를 통하여 복음이 확산되도록 원하시는 하나님 아버지! 전도 회원 한 사람 한 사람이 그리스도의 증인 되기를 원합니다.

 

각자의 받은 달란트가 주님의 영광을 위하여 합당하게 쓰이도록 도와주옵소서. 여전도회의 사업을 활성화시키시고, 계획한 일들이 순조롭게 성취되도록 성령에서 역사하여 주옵소서. 돕고 있는 개척교회들을 축복하시사 나날이 성장하고 부흥되게 하옵소서.

 

세우신 목사님을 통하여 선포되는 말씀이 심령 골수를 쪼개어 잘 박힌 못과 같이 마음에 새겨지게 하시고, 겸손히 순종하게 하옵소서. 이 말씀을 붙잡고 삶의 순간순간을 승리하며, 환경을 정화시켜 평화로운 천국을 이룩하는 삶이 이어지게 하옵소서. 예수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창세기 4장 히브리어 설교말씀] “셋이 낳은 아들 에노스”(창 4:25-26)

안녕하세요. 오늘은 창세기 4장 히브리어 설교말씀 중에서 셋이 낳은 아들 에노스라는 하나님 말씀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아담은 가인과 아벨을 낳았는데 가인이 아벨을 쳐 죽였습니다. 아

rhb-bibl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