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호봇 기도자료

[장례 대표기도문] 발인예배 대표 기도문

르호봇 2021. 2. 3. 17:42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장례 대표 기도문 중에서 발인예배 대표 기도문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사람은 한 번 태어나면 죽는 것은 정한 이치라고 했습니다. 그래도 성도는 갈 곳을 준비했기 때문에 죽음이 두렵지 않습니다. 하나님 나라에서 영원히 살기 때문입니다. 그래도 육체로 있다가 유족과 헤어진다는 것은 가슴 아픈 일입니다. 열심히 주님을 믿고 천국에서 만나면 됩니다. 남은 유족들도 열심히 주님을 섬기고 믿지 않은 유족이 있다면 복음을 전하는 기회로 삼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발인예배 대표 기도문

 

사랑과 위로하심이 충만하신 아버지 하나님! 주님의 크신 위로를 받고자 이 시간 간구합니다. 기도를 들으시고 응답해 주옵소서. 인생이 한 번 왔다가 한 번 가는 인생이라고 했습니다. 이 시간 장례 발인예배로 모였사오니 하나님께서 이 장례식 위에 함께 하여 주시옵소서.

이 가정의 집사님께서 이 땅에서의 삶을 끝마치고 주님의 부름을 받아 세상을 떠났으니 주여! 그 영혼이 주님 품에 거하며 영원한 나라 저 천국에서 영생을 누릴 것을 믿사옵나이다. 예수 그리스도를 통해서 구원받고 열심히 신앙생활을 하다가 주님의 부름을 받고 하나님 나라에 갔사오니 주님께서 그 영혼을 받아 주시옵소서.

 

원하옵기는 이 가정을 지켜 주시옵소서. 주님께서 주인이 되심으로 말미암아 이 가정이 하나님을 믿는 믿음대로 되게 하옵소서. 모든 것이 형통하게 하여 주시옵기를 간절히 원합니다. 이번 장례식을 통해서 온 가족이 예수님을 믿는 계기가 될 수 있도록 해 주시옵소서. 이 가정의 소망은 주님입니다. 지금은 집사님을 떠나보내기가 쉽지 않습니다. 마음에 큰 위로가 필요합니다. 주님께서 은혜를 베풀어 주시옵소서.

 

아버지 하나님! 사랑으로 유가족과 그리고 일가친척들을 위로하시고 역경을 헤쳐나갈 강한 믿음과 용기를 주시옵소서. 환난과 고통 중에도 주님을 바라봄으로 소망을 같게 하시고 어려움을 이기고 나갈 때마다 하나님이 내리시는 축복이 임하실 줄 믿게 하시옵소서. 아버지 하나님! 함께 봉사하고 교제하던 교우들이 머리 숙였사오니 위로하여 주시옵소서. 이제는 육신으로는 볼 수가 없어서 마음이 아픕니다. 그래도 믿음 안에서 만날 수 있는 소망이 있으니 그때까지 이 땅에서 열심히 주님을 섬기다가 함께 만날 수 있게 은혜를 더하여 주시옵소서.

 

이 예배를 인도하실 목사님 위에 성령님의 기름 부으심으로 충만케 하시옵고 선포하시는 하나님 말씀으로 유족과 우리 심령들 위에 위로가 넘치게 하시옵소서. 남은 모든 장례절차 위에도 주님께서 함께하셔서 홀로 주관하시며 홀로 영광 받아 주시옵소서. 예수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교회 대표 기도문] 중고등부 기도회 대표 기도문

안녕하세요. 오늘은 교회 대표 기도문 중에서 중고등부 기도회 대표 기도문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교회에서 중고등부가 많아야 교회의 미래도 밝아집니다. 점점 교회가 쇠퇴기에 들어간다

rhb-bibl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