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호봇 기도자료

[교회 대표 기도문] 중고등부 기도회 대표 기도문

르호봇 2021. 1. 30. 15:12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교회 대표 기도문 중에서 중고등부 기도회 대표 기도문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교회에서 중고등부가 많아야 교회의 미래도 밝아집니다. 점점 교회가 쇠퇴기에 들어간다고 걱정들 하고 있습니다. 젊은 학생들이 교회를 떠나기 때문입니다. 이런 와중에도 신앙을 열심히 지키고 공부도 열심히 하는 중고등부 학생들이 있습니다. 이런 학생들이 교회의 미래이며 세상에서 큰 일꾼으로 쓰임 받게 됩니다. 항상 신앙도 열심히 하고 공부도 열심히 해서 하나님의 뜻을 이루어드리는 중고등부 학생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중고등 기도회 대표 기도문

 

은혜와 사랑이 풍성하신 하나님 아버지, 이 시간 저희 교회 학생들이 아버지게 헌신하는 예배를 드릴 수 있게 하여 주셔서 감사하옵니다. 성령께서 학생회원 모두의 마음속을 주장하여 주셔서 하나님께서 받으시는 믿음의 예배를 드리게 하여 주옵소서. 우리가 세상을 열심히 바라보면서 살 것이 아니라 하나님의 나라를 위해서 헌신할 수 있는 시간과 건강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시간 하나님께 모든 것을 드리오니 이 예배를 통해서 받아 주시옵소서. 많은 물질로도 헌신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우리의 청춘을 주님께 드릴 수 있습니다. 열심히 주님이 기뻐하는 생활을 하여 탈선하지 않고 믿음 생활을 잘할 수 있도록 하나님께서 도와주시옵소서.

 

하나님 아버지시여, 여기에 우리 교회를 세워 주시고, 또한 저희들을 학생회로 모이게 하여 주셨사옴을 감사하옵니다. 이 교회와 학생회를 통하여 하나님을 경외하는 법을 배우게 하시고, 우리의 신앙이 더욱 돈독하게 하여 주옵소서. 또한 학생들 간의 아름다운 교제를 통하여 예수님의 사랑을 배워 나아가게 하옵소서. 우리가 열심히 공부할 때이지만 믿음 생활도 버릴 수가 없습니다. 학교에서 공부하는 것 또한 중요합니다. 그러나 우리의 영혼을 위해서 복음을 배우는 것도 중요합니다. 우리 중고등부 학생들이 이번 헌신예배를 통해서 복음에 더 귀를 기울이는 계기가 될 수 있도록 하여 주시옵소서. 말씀을 듣는 것을 습관화하여 항상 말씀을 기억하면서 살아가게 하옵소서.

 

고마우신 하나님 아버지시여, 우리를 긍휼히 여기사 모든 악과 거짓 속에서 우리를 보살피시고 보전하여 주옵소서. 악에 물들지 않게 하옵소서. 이 세대는 하나님을 거스리는 사람들로 가득차 있습니다. 살인하고 속이고 전쟁을 일으키고, 많은 학생들이 사탄의 계략에 빠져 방황하며 어둠의 길로 빠져 들고 있습니다. 여기에 참석한 우리 학생들도 학교에서 사회에서 여러 가지 유혹을 받고 있습니다. 이런 악한 유혹에서 벗어날 수 있도록 하나님께서 지켜 주시옵소서. 악한 생각과 악한 세력이 올 때에 과감하게 말씀으로 몰아낼 수 있는 용기를 허락하여 주옵소서. 악한 세력과 타협하지 않게 하시고 사탄의 세력과 맞서 싸울 수 있는 영적인 용기와 힘도 주시옵소서.

 

, 주님! 우리들을 보살펴 주옵소서. 악의 시험에 빠지지 않게 하옵소서. 오로지 믿음의 주요 온전케 하시는분인 예수 그리스도를 바라보며 닮아가게 하옵소서. 항상 우리 자신을 깨끗하게 함으로 헌신케 하옵소서. 복음을 전하는 일로 우리의 헌신이 나타나게 하옵소서. 이 시간 저희 학생들이 드리는 예배를 받으사 축복하옵소서. 셉과 같은 사람, 바울이나 디모데와 같은 사람들이 많이 나오게 하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요한계시록 설교말씀] 종말의 시대와 예배(요한계시록 4~5장)

안녕하세요. 오늘은 요한계시록 설교 말씀 중에서 종말의 시대와 예배라는 하나님 말씀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종말에는 세계적 종말이 있고 개인적 종말이 있습니다. 개인적 종말은 죽음을

rhb-bibl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