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호봇 기도자료

[교회 대표 기도문] 청년 헌신예배 대표 기도문

르호봇 2021. 2. 9. 20:52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교회 대표 기도문 중에서 청년 헌신예배 대표 기도문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교회에서 청년들은 교회의 중추적 역할을 하는 중요한 분들입니다. 이런 분들이 하나님 앞에서 헌신할 때 한국교회의 미래가 있습니다. 새벽이슬 같은 청년들이 한국에 많이 일어나 교회를 섬기고 세상을 섬기면서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을 널리 전파하면 좋겠습니다.

청년 헌신예배 대표 기도문

 

젊은이들의 입술을 통하여서 찬양받기를 원하시는 하나님 아버, 먹구름으로 묻어둔 우리 자신을 주님 앞에 내어 보입니다. 었다고 하는 오만과 노인이나 어린아이를 업신여겼던 교만도 주님 앞에 내어 보입니다. 이제 둘러 싸인 먹구름을 헤집고 나아와 하나님을 우러러 뵙니다. 이 시간 하나님 앞에서 예배를 드릴 수 있도록 은혜를 주셔서 감사합니다. 저희가 젊다고 인생을 함부로 살지 않고 하나님께 헌신하면서 젊을 때 믿음 생활을 할 수 있도록 해 주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하나님 아버지, 우리가 이제라도 하나님을 아는 일에 힘써 똑똑히 볼 것을 보게 하옵소서. 젊다고 세상을 바라보면서 인생을 살 것이 아니라 새 시대 새 역사를 펼치시는 하나님 아버지를 바라보게 하옵소서. 우리가 인생을 살아갈 때 더 이상 캄캄하고 암울하다고만 생각하지 말게 하시고 하나님이 주시는 비전을 바라보면서 살아가게 하옵소서. 우리의 인생은 하나님께 달려 있습니다. 내가 젊다고 내 인생을 내 마음대로 사는 것이 아니라 하나님의 말씀에 순종하면서 살아가게 하옵소서.

 

아버지 하나님, 우리 자신이 헌신의 옷을 여미고 목숨을 다해서라도, 우리에게 주신 새 교훈을 힘입어 새 문화를 만들게 하옵소서. 우리에게 슬기를 주셔서 위대한 선택을 하게 도우소서. 하나님은 당신을 따르는 이들이 끝까지 온몸을 바쳐 한 길로 나아가길 원하십니다. 그래서 돌에 맞아 죽은 스데반 집사를 생각해 봅니다 매도 맞고 옥에도 갇히고 죽을 고비를 여러 번 넘겼던 사도 바울도 생각해 봅니다. 십자가를 거꾸로 지고서 주님의 고통에 동참하며 죽어간 사도 베드로도 생각해 봅니다.

 

사랑의 주님, 그리고 당신의 이름으로 자기를 버린 선교사들의 다함없는 하늘의 응원을 들으면, 우리는 괜스레 미안한 삶이었음을 자책하기도 하고, 든든하기도 합니다. 그것은 외롭지 않을 우리의 앞날이기도 하고 새 힘이 되기도 합니다. 가진 자에게 더 가지라고 하신 하나님 아버지, 비록 한 달란트가 우리에게 쥐어졌더라도 불평하지 않게 하옵소서. 또한 핑계하지 않고 바로 선용할 줄 아는 책임감과 성실을 허락하옵소서.

 

이 시간 미련한 우리들이 하나님의 원리를 바로 터득하여 예리한 분별력으로 하나님 사랑을 알게 하옵소서. 작은 일에 충성하며, 그것이 귀한 것임을 알게 하옵소서. 우리 각자에게 주신 사명과 맡기신 직업에 우리의 몸과 마음을 다하여, 하나님을 기쁘시게 하는 삶이 되게 하옵소서. 그리하여 가정과 사회와 세계를 향하여 새 교훈을 외치게 하옵소서. 그 일을 위해 순교도 각오하며 예언자의 사명을 다 하게 하옵소서.

 

이 시간에 드리는 헌신의 결단이 장소와 시간에 묶이는 것이 아니라 우리의 목숨이 끝나는 그 시간까지 이어지게 하옵소서. 배의 시종을 성령님 주장하옵소서. 오늘 말씀을 선포해 주실 목사님에게도 큰 은혜로 덧입혀 주셔서 복음의 말씀이 우리의 심령을 깨우고 영혼에 양약이 되는 시간이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감사드리오며 사랑이 많으신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열왕기상 17장 히브리어강해] 엘리야와 사르밧 과부(왕상 17:8-16)

안녕하세요. 오늘은 열왕기상 17장 히브리어 강해 중에서 엘리야와 사르밧 과부에 대한 하나님 말씀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하나님은 엘리야에게 가뭄에 그릿 시냇가에 있으라고 했습니다.

rhb-bibl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