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호봇 기도자료

[대표 기도문] 수요예배 대표 기도문

르호봇 2021. 2. 3. 15:33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표 기도문 중에서 수요예배 대표 기도문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한 주일을 열심히 살다 보면 수요예배가 돌아옵니다. 성도는 말씀을 먹어야 사는 존재입니다. 세상에서 아무리 잘 나가도 영적인 것이 충족되지 않으면 삶이 무기력해집니다. 그럴 때 하나님의 말씀을 들으면 영혼이 힘을 얻고 일어나게 됩니다. 오늘도 영혼이 힘을 얻는 시간이 되기를 바랍니다.

수요예배 대표 기도문

 

은혜와 사랑이 풍성하신 하나님이시여, 이 시간 하나님 앞에 나와서 예배를 드릴 수 있는 시간을 주심에 감사합니다. 하나님의 은혜가 아니면 저희가 절대 하나님을 의지할 수 없고 예배를 드릴 수도 없습니다. 이 시간도 하나님의 은혜 속에서 귀한 하나님의 말씀을 듣고자 하오니 저희들의 귀를 열어 주시옵소서.

 

주님, 오늘은 주일 후 삼일 동안 하나님의 사랑과 은총 속에서 맡은 바 사명을 충실히 감당하게 하시고 정한 시간에 함께 모여 하나님 아버지 앞에 기도하게 하시오니 감사하옵나이다. 회개하는 자의 죄를 용서하시고 깨끗하게 하여 주심을 믿습니다. 다윗도 하나님께 칭찬받는 종이었지만 밧세바와 간음하는 죄를 지었습니다. 그 죄를 회개하여 하나님께 용서를 구할 때 하나님은 용서하여 주셨습니다. 우리도 이 시간 하나님 앞에서 제대로 살지 못했던 죄를 추억하여 회개하오니 용서하여 주시옵소서. 오늘 예배를 통해서 새로운 주님의 옷으로 갈아입고 새 사람이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하나님 아버지, 이 시간도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십자가에서 흘리신 보혈을 의지하는 모든 성도들의 더러움을 깨끗이 씻어 주시고 정한 마음을 주옵소서. 우리의 마음도 내 마음대로 할 수가 없습니다. 마음을 주관하는 분은 하나님인 줄 믿사오니 하나님께서 우리의 마음을 정결하게 해 주셔서 하나님의 뜻대로 살아갈 수 있도록 하옵소서. 주님만 의지하는 삶을 살아갈 수 있도록 해 주셔서 말씀을 따라 살아갈 수 있도록 성령 하나님께서 우리의 인생을 지도하여 주옵소서.

 

기도를 들으시는 하나님이시여, 우리의 간구에 귀를 기울이시고 아버지의 선하신 뜻 가운데서 이루어 주옵소서. 이 시간 세상에서 살다가 하나님 앞에 기도의 제목들을 가지고 나왔습니다. 우리가 기도할 분은 하나님밖에 없사오니 하나님께서 기도에 응답하여 주옵소서. 인생을 살다 보니 육적인 문제도 많고 영적인 문제도 있습니다. 각 성도마다 기도의 제목이 다르니 이 시간 하나님께서 일일이 성도의 기도를 들으시고 응답해 주시옵소서. 우리가 교회에 들어올 때는 근심과 걱정으로 왔다면 나갈 때는 기쁨이 충만하여 돌아가는 발걸음이 될 수 있도록 해 주옵소서.

 

하나님 아버지, 우리는 하나님 아버지의 영광이 높이 드러나기를 원합니다. 한 사람이라도 더 하나님을 찬송하고 예배드리는 사람이 되기를 원합니다. 이기심의 노예에서 해방되기를 원합니다. 세상으로 향하려는 유혹에서 벗어나기를 원합니다. 하나님, 우리는 눈만 뜨면 죄를 지을 것들이 너무나 많습니다. 유혹의 손길도 많습니다. 이런 환경에서 살아가는 것이 힘에 벅찰 때도 있습니다. 그러나 하나님이 함께 하시니 의지하여 살아가고 있음을 고백합니다. 하나님께서 죄악의 길에 서지 않도록 도와주시옵소서. 우리의 인생길이 주님이 원하시는 거룩한 삶이 될 수 있도록 함께 하여 주시옵소서.

 

이 시가 우리는 주님께서 걸으신 십자가의 길을 우리도 걷기를 원합니다. 우리의 마음을 붙잡아 주시고 인도하여 주시고 시시때때로 강하게 하여 주옵소서. 하나님이시여, 이 땅 위에 많은 교회를 주심을 감사하옵나이다. 각 교회들이 이 시간에 하나님 앞에 기도회로 모입니다. 친히 살피시고 모든 교회가 하나님의 사랑으로 풍성하게 하옵소서. 모든 교회가 열심히 기도하게 하시고, 생명의 양식으로 배부르게 하시고, 날로 날로 순수하고 깨끗하게 자라나게 하옵소서.

 

이 시간 하나님의 말씀을 증거 하실 주의 사자에게 진리의 말씀대로 증거 하게 하시고, 은혜를 사모하는 모든 심령들이 큰 은혜를 받게 하옵소서. 오늘도 강단에서 떨어지는 주의 복음이 성도의 심령을 깨우고 영혼을 찌르는 말씀이 되게 하옵소서. 이 예배의 시종을 주님께 맡기오며 사랑이 많으신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주일학교 성경동화] 바울의 빌립보 전도(사도행전 16:31)

안녕하세요. 오늘은 주일학교 성경동화 중에서 바울의 빌립보 전도라는 하나님 말씀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바울과 실라가 빌립보 지역에 전도하러 갔습니다. 십자가 복음을 전파하니 마귀

rhb-bibl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