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호봇 기도자료

[주일예배 대표기도문] 교회와 목사님을 위한 대표 기도문

르호봇 2021. 3. 3. 16:11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주일예배 대표 기도문 중에서 교회와 목사님을 위한 대표 기도문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성도가 자신이 섬기는 교회와 목회자를 위해서 기도한다는 것은 좋은 일입니다. 내가 섬기는 교회가 하나님 앞에서 똑바로 설 수 있도록 기도해야 합니다. 또한 목회자가 올바른 진리의 말씀을 전할 수 있도록 기도해야 합니다. 이 시간 우리가 섬기는 교회와 목회자를 위해서 기도하는 성도가 되시기를 바랍니다.

교회와 목사님을 위한 대표 기도문

 

하나님께서 우리 교회를 이곳에 세워주시고 은혜 충만! 진리 충만! 주시니 감사합니다. 우리 교회가 추진하고 계획하는 모든 일들마다 이루어 주시는 여호와의 하나님! 오늘도 우리의 기도를 들어주시옵소서.

 

금년도에 우리 교회 목표를 세계선교와 전 성도 성령 충만으로 세웠사오니 아름답게 이루어지게 하시고 불로 역사하심으로 전 성도들이 성령 충만 재충만 받게 하여 주시옵소서. 특별히 기름 부어 세우신 사자 당회장 목사님께서 교회와 교단과 양 떼를 이끌어 가시도록 성령으로 충만함을 주시옵소서. 교회의 사명은 영혼을 구원하는 일입니다. 올 해는 우리 교회가 영혼을 구원하는데 최선을 다할 수 있도록 해 주시옵소서. 지금 세상에는 죽어가는 영혼들이 너무나 많습니다. 예수님을 모르고 욕하는 자들도 많습니다. 이런 자들에게 복음을 전하여 그들이 예수님을 알고 주님께로 돌아올 수 있도록 해 주옵소서.

 

일선에서 수고하시는 모든 교역자님들과 목사님들 그리고 해외 선교사님들을 권능의 오른팔로 붙잡아 주시고 하나님 말씀을 선포하는 곳곳마다 놀라운 역사와 기적이 나타나게 하시옵소서. 이 시간 당회장 목사님께서 선포하시는 말씀이 3060100배의 결실을 맞게 하시고 죽었던 영혼들이 깨어 일어나게 하옵소서. 앉은뱅이가 일어서며 눈먼 자들이 다시 보고 귀머거리가 듣게 되는 기적이 나타날 줄 믿습니다. 마음에 병과 육신에 질병도 깨끗하게 치료하여 주시옵시고 살아 계신 주님을 날마다 간증하며 복음을 전파하는 우리 모두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오늘 처음으로 우리 교회에 나오신 분들의 영혼들을 구원하여 주시옵고 복을 받는 가정들이 되게 하옵소서. 몸 된 교회를 위해서 헌신 봉사하는 남 여 봉사 연합회원들과 교회학교 교사들과 각 기관 그리고 아름다운 목소리로 찬양하는 성가대원들에게 한없는 복을 풍성히 내려주시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간절히 기도하옵나이다. -아멘-

 

 

[추도예배자료] 부모님 추도 예배를 위한 설교말씀

안녕하세요. 오늘은 추도예배자료 중에서 부모님 추도식을 위한 설교말씀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일 년에 한 번씩 돌아오는 부모님 기일에 맞추어 온 가족이 모여 추도 예배를 드릴 때 어떤

rhb-bibl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