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호봇 기도자료

[오늘의 기도] 임신을 위한 기도문

르호봇 2021. 3. 5. 22:55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늘의 기도 중에서 임신을 위한 기도문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생명을 잉태한다는 것은 큰 축복입니다. 그런데 이것이 마음처럼 되지 않습니다. 생명의 주관자이신 하나님께서 허락해 주셔야 합니다. 오늘 하나님께서 생명을 잉태할 수 있는 은혜를 허락하여 주셔서 기도에 응답하는 놀라운 역사가 일어나기를 바랍니다. 하나님은 때가 되매 기도에 응답해 주신다고 했습니다. 간절한 소망이 있으면 하나님은 그 마음을 보시고 응답해 주십니다. 

임신을 위한 기도문

 

주여! 제게는 아직도 아이가 없음을 주님께서 아시옵니다. 그동안 많이 기도했지만 주님께서는 허락지 아니하셨나이다. 이제 더욱 간절히 구하옵나니 주께서 은혜를 베푸 시사 자녀를 선물로 주옵소서. 저에게도 생명을 잉태할 수 있는 크신 하나님의 축복을 받을 수 있도록 해 주시옵소서. 생명의 귀중함을 알게 하시고 하나님이 자녀를 허락하여 주시면 더 하나님의 뜻대로 양육하게 사오니 주여 이 시간 은혜를 베풀어 주옵소서.

 

임신하지 못했던 한나가 간절히 주님께 부르짖었을 때 하나님께서는 그 간구를 들으시사 잉태하는 축복을 주셨사온데 주님! 제게도 동일한 축복을 내려 주소서. 한나의 심정으로 하나님 앞에 토로하오니 주님의 딸의 기도를 들으시고 바로 응답하여 주시옵소서. 저의 기도를 외면하지 마시고 들어 주옵소서.

 

아브라함은 100, 사라는 90세가 되어 도무지 임신할 수 없는 나이였음에도 아브라함은 자기 몸의 죽은 것 같음과 사라의 태의 죽은 것 같음을 알고도 믿음이 약하여지지 아니하고 바랄 수 없는 중에 바라며 하나님은 죽은 자를 살리시며 없는 것을 있는 것같이 부르시는 분이심을 믿음으로 이삭의 출생을 보게 되었사온데 전능하신 주님께는 모든 것이 가능하오매, 아브라함과 같은 믿음을 갖게 하사 나이로 인해 염려하는 일이 있지 않게 하소서.

 

그렇지만 생명의 주님이시여!

생명을 주시고 주시지 않고는 주님께 달렸사오니 모든 것을 주님께 맡기며 온전히 주님의 뜻에 순종하게 하소서. 수태하지 못하는 일로 염려하지 않게 하시고 감사한 마음으로 생활하게 하소서. 항상 하나님께 감사함으로 인생을 살고 있사오니 주님의 딸의 기도를 들으사 생명을 잉태하는 축복으로 은혜를 베풀어 주옵소서. 이 모든 영광 오직 주님께서 받으시고 감사드리오며 사랑이 많으신 예수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추도예배자료] 부모님 기일추모예배 및 각종 추모예배 순서

안녕하세요. 오늘은 추도예배자료 중에서 기일 추모예배 및 각종 추모예배 순서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우리가 매년마다 돌아오는 부모님 기일이 되면 추도예배를 드리게 되는데 어떻게 진

rhb-bibl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