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호봇 기도자료

[교회 대표 기도문] 금요 철야 기도회 대표 기도문

르호봇 2021. 3. 12. 14:54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교회 대표 기도문 중에서 금요 철야 기도회 대표 기도문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평일로는 일주일의 마지막이 될 수 있는 금요일에 하나님의 성전에 나가 기도를 할 수 있는 기회가 되는 것도 큰 축복입니다. 시간이 되지 않아서 기도하지 못하고 예배를 드리지 못하는 분들도 많습니다. 그러나 우리의 영혼을 위해서 일주일을 마무리하면서 우리의 소원을 하나님께 기도한다는 것은 큰 기쁨입니다. 오늘도 하나님께 작은 것이라도 나의 소원을 기도하면서 응답받는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금요 철야 기도회 대표 기도문

 

91:14 하나님이 가라사대 저가 나를 사랑한즉 내가 저를 건지리라 저가 내 이름을 안 즉 내가 저를 높이리라

 

사랑의 하나님! 사랑하는 자를 높이시기를 원하시는 주님께서 오늘도 성도들을 사랑하심으로 말미암아 금요 기도회로 불러 주심을 더욱 감사를 드립니다. 이 시간 상하고 찢긴 심령들이 위로를 받게 하옵시고 주님이 주시는 참된 평안과 기쁨을 얻게 하여 주시옵소서. 하나님의 위로가 아니면 이 험한 세상을 살아가기가 벅찹니다. 나의 뜻대로 살아가지 않기를 원하오니 하나님께서 이 시간 크신 은혜로 채워주시옵소서.

 

저희들은 세상에 살면서 흠 없고 깨끗한 모습으로 살기를 원했지만 부족하여 주님 원하시는 뜻대로 살지 못한 부끄러운 모습을 고백합니다. 불과 같은 성령으로 탐욕의 정욕, 안목의 정욕, 이생의 자랑으로 물든 맘을 주여! 지금 태워 주시옵소서.

 

이 시간에도 하늘의 귀한 은혜의 말씀으로서 저희들에게 새 힘을 공급하여 주시옵고 빈 들에 마른풀들이 단비를 맞아 소성하듯이 우리 영과 육이 소성하게 되는 뜨거운 기도회가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이 한 밤 하나님 말씀에 의지하여 여러 가지 소원들을 아뢰고 간구하였사오니 친히 응답하여 주시옵소서. 은혜를 사모하고 말씀을 갈급해하는 심령들에게는 영원히 목마르지 않는 생명수를 먹여 주시옵소서. 스스로 속이지 말라 하나님은 만홀히 여김을 받지 아니하시나니 사람이 무엇으로 심든지 심은 대로 거두리라하신 말씀대로 저희들이 무엇을 먹고 마시든지 하나님 영광을 위해서 하게 하시고 감사함으로 심게 하옵시고 심은 대로 100배의 복을 받는 성도들이 모두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주님께서.. 섭리 가운데 이곳에 교회를 세우시고 부흥케 하심을 감사합니다. 우리 교회가 위대한 꿈과 비전을 가지고 날마다 기도하오니 추진하고 계획하는 모든 일들이 합력하여 선이 되게 하요 주시옵소서. 성도들이 하나가 되게 하여 주시고 목사님과 연합하여 주님의 교회가 부흥 발전해 나갈 수 있도록 도와주시옵소서. 교회에서 잡음이 나지 않도록 해 주시고 성령의 충만한 은혜가 넘치게 하셔서 지역 사회에 도움이 되는 교회가 되게 하셔서 많은 영혼을 구원하는데 부족하지 않도록 인도하여 주시옵소서.

 

기름 부어 세우신 주님의 사자 당회장 목사님께서 교회와 성도들을 이끌어 가시기에 부족함이 없게 하시고 성령으로 충만함을 더하여 주시옵소서. 이 시간 진리의 말씀을 가르치시고 축복하시며 치유의 말씀을 선포해주실 때에 기사와 이적이 우리 가운데 나타날 줄 믿습니다. 그 어떠한 환난과 핍박과 어려움이 다가올지라도 저희들은 낙심하지 아니하고 좌절하거나 포기하지 아니하고 날마다 주를 찬송하며 기도하게 하옵시고 승리하게 도와주시옵소서.

 

주님께서 지금도 우리 마음에 계심을 감사합니다.. 우리 마음 밭이 옥토 밭이 되어 주님 사랑을 한껏 누리게 하옵시고 사랑을 실천하는 아름다운 삶을 사는 저희들 되게 도와주시옵소서. 가난의 저주는 물러가게 하옵시고 풍성함으로 나누어주고도 열두 광주리가 남는 복을 가정들마다 넘치도록 부어 주시옵소서. 이 예배를 위하여 아름다운 목소리로 찬양하는 성가대원들과 헌신 봉사하는 손길들에게 갑절의 복을 내려주시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간절히 기도드리옵나이다. 아멘

 

 

[추도예배자료] 부모님 기일추모예배 및 각종 추모예배 순서

안녕하세요. 오늘은 추도예배자료 중에서 기일 추모예배 및 각종 추모예배 순서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우리가 매년마다 돌아오는 부모님 기일이 되면 추도예배를 드리게 되는데 어떻게 진

rhb-bibl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