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호봇 기도자료

[심방예배 설교자료] 성도 주택 준공식 축하 성경 말씀과 찬송가

르호봇 2022. 10. 25. 15:54
반응형

성도 주택 준공식 축하 설교 말씀 자료

 

주택 준공식 주제 말씀 1 모든 영광을 하나님께

 

[29:2]

2 여호와의 이름에 합당한 영광을 돌리며 거룩한 옷을 입고 여호와께 경배할지어다

 

하나님께서 성도에게 복을 주신다고 했습니다. 주택을 짓고 준공을 하여 하나님께 영광의 예배를 드릴 때 하나님이 기쁨으로 받게 됩니다. 집을 지을 때 힘들고 어려움도 있었고 재물적으로 어려움도 있었지만 하나님이 무사히 집을 짓도록 인도해 주셨습니다. 항상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면서 집에서 거주하면서 하나님의 은혜를 받는 성도님이 되시기를 바랍니다.

 

영광의 왕께 다 경배하며 찬송가 31

 

1) 영광의 왕께 다 경배하며 그 크신 사랑 늘 찬송하라 영원히 방패요 또 산성이신 그 영광의 주를 다 찬송하라

2) 능력과 은혜 다 찬송하라 그 옷은 햇빛 그 집은 궁창 큰 우뢰 소리로 주 노하시고 폭풍의 날개로 주 달리신다

3) 저 아름답고 놀라운 일이 그득한 이 땅 다 주의 조화 그 힘찬 명령에 터 잡히나니 저 푸른 바다는 옷자락이라

4) 질그릇같이 연약한 인생 주 의지하여 늘 강건하리 창조주 보호자 또 우리 구주 그 자비 영원히 변함 없어라 아멘

 

주택 준공식 주제 말씀 2 영광을 위한 수고

 

[고전 10:31-33]

31 그런즉 너희가 먹든지 마시든지 무엇을 하든지 다 하나님의 영광을 위하여 하라

32 유대인에게나 헬라인에게나 하나님의 교회에나 거치는 자가 되지 말고

33 나와 같이 모든 일에 모든 사람을 기쁘게 하여 나의 유익을 구치 아니하고 많은 사람의 유익을 구하여 저희로 구원을 얻게 하라

우리가 집을 짓는데 육체가 거주할 집을 짓고 준공식을 거행하면서 하나님께 영광의 예배를 드리게 되었습니다. 육체가 거주할 집을 지을 때 얼마나 기쁨이 있습니까? 튼튼한 집을 지었으니 마음이 든든합니다. 집을 지을 때는 힘들고 어려웠지만 모두 짓고 준공하니 마음이 좋습니다. 이와 같이 우리는 영혼이 거주할 집도 지어야 합니다. 천국에 집을 지어야 합니다. 믿음으로 집을 짓고 하나님과 영원히 거주할 집을 지어야 합니다. 이렇게 집을 지으면 나의 영혼이 기뻐합니다.

 

하나님이 말씀하시기를 찬송가 362

 

1) 하나님이 말씀하시기를 내 맘을 나에게 바치어라 너 어디 있든지 날 섬기며 기쁘게 날 항상 의지하라 바치어라 네 마음을 주께서 나에게 이르시네 캄캄한 죄에서 불러내신 주께서 늘 인도하시리라

2) 구주께서 말씀하시기를 네 맘을 나에게 다 바치고 사악한 죄에서 벗어나라 나 어찌 널 구원 않겠느냐 바치어라 네 마음을 주께서 나에게 이르시네 캄캄한 죄에서 불러내신 주께서 늘 인도하시리라

3) 성령께서 말씀하시기를 가진 바 모든 것 다 맡기고 네 맘도 기쁘게 바치어라 풍성한 은혜를 더하리라 바치어라 네 마음을 주께서 나에게 이르시네 캄캄한 죄에서 불러내신 주께서 늘 인도하시리라 아멘

 

주택 준공식 주제 말씀 3 끝까지 도우심을 감사

 

[16:3]

3 너의 행사를 여호와께 맡기라 그리하면 너의 경영하는 것이 이루리라

 

우리가 어떤 일을 할 때 하나님의 인도하심을 따라서 해야 합니다. 너의 모든 행사를 여호와 하나님께 맡기라고 했습니다. 그러면 너의 경영하는 것을 이루어주신다고 했습니다. 오늘 모든 주택을 짓고 준공식을 하면서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는 모든 성도님들에게 축복이 임하기를 바랍니다. 집을 지으면서 하나님의 뜻대로 짓기 위해서 기도하면서 수고한 성도님들을 위로합니다. 오늘 주택 준공식을 통해서 영광을 받는 하나님도 기뻐하시고 성도님도 기뻐하는 날이 되기를 바랍니다. 

 

주는 나를 기르시는 목자 찬송가 453

 

1) 주는 나를 기르시는 목자요 나는 주님의 귀한 어린 양 푸른 풀밭 맑은 시냇물가로 나를 늘 인도하여 주신다 주는 나의 좋은 목자 나는 그의 어린 양 철을 따라 꼴을 먹여 주시니 내게 부족함 전혀 없어라

2) 예쁜 새들 노래하는 아침과 노을 비끼는 고운 황혼에 사랑하는 나의 목자 음성이 나를 언제나 불러 주신다 주는 나의 좋은 목자 나는 그의 어린 양 철을 따라 꼴을 먹여 주시니 내게 부족함 전혀 없어라

3) 못된 짐승 나를 해치 못하고 거친 비바람 상치 못하리 나의 주님 강한 손을 펼치사 나를 주야로 지켜 주신다 주는 나의 좋은 목자 나는 그의 어린 양 철을 따라 꼴을 먹여 주시니 내게 부족함 전혀 없어라 아멘

 

주택 준공식 주제 말씀 4 재앙 없는 장막이 되게

 

[91:9-11]

9 네가 말하기를 여호와는 나의 피난처시라 하고 지존자로 거처를 삼았으므로

10 화가 네게 미치지 못하며 재앙이 네 장막에 가까이 오지 못하리니

11 저가 너를 위하여 그 사자들을 명하사 네 모든 길에 너를 지키게 하심이라

 

성도님이 집을 짓고 준공하게 된 것에 대해서 축하의 말씀을 드립니다. 이 장막의 집이 하나님께 영광이 되고 성도님에게 믿음이 더 견고해지는 집이 되기를 바랍니다. 모든 저주가 떠나고 축복이 임하는 장막 집이 되기를 바랍니다. 재앙이 떠나고 하나님의 복이 임하여 성도님의 가정에 하나님의 축복이 임하고 자녀가 잘 되고 신앙과 믿음이 굳건해지는 가정이 되기를 주님의 이름으로 축원합니다.

 

아 하나님의 은혜로 찬송가 410

 

1) 아 하나님의 은혜로 이 쓸 데 없는 자 왜 구속하여 주는지 난 알 수 없도다 내가 믿고 또 의지함은 내 모든 형편 잘 아는 주님 늘 돌보아 주실 것을 나는 확실히 아네

2) 왜 내게 굳센 믿음과 또 복음 주셔서 내 맘이 항상 편한지 난 알 수 없도다 내가 믿고 또 의지함은 내 모든 형편 잘 아는 주님 늘 돌보아 주실 것을 나는 확실히 아네

3) 왜 내게 성령 주셔서 내 맘을 감동해 주 예수 믿게 하는지 난 알 수 없도다 내가 믿고 또 의지함은 내 모든 형편 잘 아는 주님 늘 돌보아 주실 것을 나는 확실히 아네

4) 주 언제 강림하실지 혹 밤에 혹 낮에 또 주님 만날 그 곳도 난 알 수 없도다 내가 믿고 또 의지함은 내 모든 형편 잘 아는 주님 늘 돌보아 주실 것을 나는 확실히 아네

[심방 예배 대표 기도문] 군 입대 성도 자녀를 위한 축복 대표 기도문

 

[심방예배 대표기도문] 군 입대 성도 자녀를 위한 축복 대표 기도문

군 입대 성도 자녀를 위한 축복 심방 대표 기도문 빌2:22 디모데의 연단을 너희가 아나니 자식이 아버지에게 함같이 나와 함께 복음을 위하여 수고하였느니라 빌2:23 그러므로 내가 내 일이 어떻

rhb-bibl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