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호봇 기도자료

[주일 예배 대표 기도문] 6월 넷째 주일 낮 예배 대표 기도문

르호봇 2021. 6. 21. 15:3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주일 예배 대표 기도문 중에서 6월 넷째 주일 낮 예배 대표 기도문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주님께서는 주님의 이름으로 구하라고 말씀합니다. 그러면 응답을 받을 것이라고 했습니다. 우리 안에 기쁨이 충만하여 하나님을 높이고 찬양하게 됩니다. 6월 마지막 주일 예배를 드리면서 하나님의 뜻대로 구해야 하겠습니다. 정욕적으로 구하는 것은 받지 못한다고 했습니다. 하나님의 나라와 하나님의 의를 위하여 구하는 것은 하나님이 응답해 주십니다. 오늘도 주님 안에서 승리하는 성도가 되시기를 바랍니다.

주일 낮 예배 대표 기도문

 

요 16:24 지금까지는 너희가 내 이름으로 아무것도 구하지 아니하였으나 구하라 그리하면 받으리니 너희 기쁨이 충만하리라

요 16:25 이것을 비유로 너희에게 일렀거니와 때가 이르면 다시 비유로 너희에게 이르지 않고 아버지에 대한 것을 밝히 이르리라

요 16:26 그날에 너희가 내 이름으로 구할 것이요 내가 너희를 위하여 아버지께 구하겠다 하는 말이 아니니

요 16:27 이는 너희가 나를 사랑하고 또 내가 하나님께로부터 온 줄 믿었으므로 아버지께서 친히 너희를 사랑하심이라

사랑과 은혜가 충만하신 하나님 아버지#

이 시간 하나님 앞에 나와서 예배를 드릴 수 있는 시간을 허락하여 주심에 감사합니다. 우리를 사랑으로 먹이시고 늘 푸른 초장으로 인도하시는 하나님께 감사와 찬송과 영광을 돌립니다. 죄와 허물로 죽었던 우리들을 사랑하사 독생자 예수 그리스도를 이 땅에 보내 주시고 예수의 피로 깨끗하게 하사 하나님을 아바 아버지라고 부를 수 있는 하나님의 자녀의 특권까지 주셨사오니 그 큰 은혜와 사랑에 감사와 찬송을 드립니다. 하나님의 은혜가 아니었다면 저희는 영원히 죽을 수밖에 없는 인생이었습니다. 하나님께서 저희가 예수님을 믿을 수 있도록 믿음을 허락하여 주시니 감사합니다.

 

하나님 아버지 우리는 하나님이 주신 그 은혜에 합당하게 살지 못하고 지난 한 주간도 육신의 연약함을 핑계로 하나님께서 주신 삶의 원리대로 살지 못하고 우리의 짧은 지혜와 계산을 의지하며 어리석게 살아왔음을 고백합니다. 하나님을 의지하는 것이 아니라 세상 지식을 더 의지하고 재물을 의지하였습니다. 인간의 생각을 더 의지하였습니다. 하나님의 말씀을 의지하면서 살아야 하는데 세상의 일에 찌들어 나의 생각이 우선이었던 적이 많이 있습니다. 이 시간 하나님 앞에 회개하오니 주여 용서하여 주시고 하나님의 말씀을 붙잡고 살아가는 한 주간이 될 수 있도록 하옵소서.

 

사랑의 하나님 아버지!

하나님을 사랑한다고 하면서도 세상 것을 사랑하였고 나 자신을 사랑하였고 쾌락을 사랑하였음을 고백합니다. 주여 이 시간 주님 앞에 아무것도 숨길 것이 없어 내 모습 이대로 나왔사오니 우리 죄가 주홍같이 붉을지라도 양털같이 희게 하여 주기고 진홍 같을지라도 눈과 같이 희게 하여 주옵소서. 우리가 세상에서 자 범죄를 짓지 않는 삶을 살아야 하는데 그렇게 살지 못했습니다. 이번 주일 예배를 통해서 더 거룩하게 살기로 작정하는 시간이 되게 하옵소서. 우리의 삶이 하나님께 영광이 되는 삶이 될 수 있도록 주님이 도와주시옵소서. 오늘도 우리의 예배가 오직 하나님께만 영광이 되는 예배가 되기를 원합니다.

고마우신 아버지 하나님!

이 시간 복음을 선포하러 강단에 올라가시는 목사님을 위해서 기도드립니다. 성령의 충만한 은혜로 붙들어 주셔서 복음을 선포하실 때 성도들의 영혼이 변화받게 하옵소서. 하나님의 영광이 나타나는 시간이 되게 하여 주시고 성도들의 문제가 해결 받는 시간이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이 시간 우리의 영혼에 충만한 은혜를 베풀어 주셔서 근심 걱정이 사라지고 안식을 누릴 수 있는 시간이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우리는 참으로 곤고한 자들입니다. 우리가 원하는 바 선을 행치 않고 악을 행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날마다 죄에 대하여 죽어지게 하시고 의에 대하여 살아나게 하시옵소서. 그리하여 우리 몸을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거룩한 산 제사로 드리게 하옵소서.

 

이 시간 창조주요, 구원자이신 삼위일체 하나님을 예배하기 위하여 모였사오니 주께서 친히 이곳에 임하셔서 우리를 만나주시고 우리의 예배를 받아 주시옵소서. 이 시간 선포되는 말씀을 통하여 우리의 인격과 삶이 그리스도인답게 변화되게 하옵소서. 주님! 저희 교회가 이웃을 위해 주님의 은혜와 진리의 복음을 증거 하는 교회가 되게 하여 주옵소서. 그리하여 풍성한 열매가 맺어 주님께 칭찬받는 교회가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주여 우리에게 말씀을 가르치고 증거 하시는 목사님에게 영적 능력을 더 하시사 언제나 좋은 것을 심고 물주는 하나님의 선한 목자가 되게 하여 주옵소서. 이 시간 찬양으로 주께 영광 돌리는 성가대를 복 주시고 저들이 드리는 찬양이 하나님께 영광이요 성도들에게는 은혜의 시간이 되게 하여 주옵소서. 이 시간 일일이 다 아뢰지 못한 모든 것을 주께서 아시오니 온전히 이루어 주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가나안 여인의 딸 치유 사건(마 15:21-28)

 

[마태복음 15장 헬라어 강해] 가나안 여인의 딸 치유 사건(마 15:21-28)

안녕하세요. 오늘은 마태복음 15장 헬라어 강해 중에서 가나안 여인의 딸 치유 사건이라는 하나님 말씀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예수님이 두로와 시돈 지방에 들어갔을 때 가나안 여자 하나가

rhb-bibl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