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호봇 기도자료

[짧은 기도문] 헌신의 대표 기도문

르호봇 2020. 10. 27. 15:42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짧은 기도문 중에서 헌신의 대표 기도문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헌신의 기도문

 

피난처 되시는 하나님, 은혜와 사랑에 온 맘으로 감사드립니다. 이 시간 주님만이 저희의 복의 근원이 되심을 고백합니다. 또한 저희의 모든 즐거움과 소망이 주님께만 있음을 믿습니다. 은혜의 하나님, 지난 한 주간 저희들이 생각하고 말하고 행동한 것이 하나님의 말씀에 어긋났음을 고백합니다.

 

주님의 크신 사랑으로 용서하시고 능력을 씻어 주시옵소서. 이 예배를 통하여 우리의 삶에 생명의 길이 환하게 보이게 하시고 뜨거워지게 하시며 저희의 생각과 마음이 고침을 받게 하옵소서. 하나님 아버지, 이 자리가 은총의 자리임을 믿습니다. 이 자리에 앉아 있는 주님의 백성들을 거룩하고 성결하게 하시며, 어떠한 어려움에도 흔들리지 않게 하시고 소망 가운데 굳건한 믿음으로 살아갈 수 있게 하옵소서.

 

빛 되신 하나님, 저희의 가정과 기업과 소산을 지켜 주시고 아름답게 하시고 풍성하게 채워 주옵소서. 자라나는 자녀들을 지켜 주셔서 허탄하고 망령된 신화를 좇지 않게 하시고 성경적인 가치관과 세계관을 가지고 하나님의 자녀답게 성장할 수 있도록 인도하여 주옵소서.

 

이 시간 드리는 성가대의 찬양이 하나님께는 영광을 돌리고 성도들에게는 은혜의 찬양이 되게 하옵소서. 특별히 말씀을 전하실 목사님에게 영력을 칠 배나 더하셔서 권세와 능력의 말씀을 선포하게 하옵소서. 예배의 시작부터 끝까지 마음과 정성을 다하여 산 제사로 드리게 하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창세기 1장 하나님 말씀] 빛과 어두움(창1:1-5, 요1:1-5, 사60:1-3)

안녕하세요. 오늘은 창세기 1장 하나님 말씀 중에서 빛과 어두움이라는 설교말씀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빛과 어두움 (창 1:1-5, 요 1:1-5, 사 60:1-3) 항상 빛과 어두움은 대립되는 것이다. 빛이

rhb-bibl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