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호봇 기도자료

[주일 예배 대표 기도문] 7월 다섯째 주일 예배 대표 기도문

르호봇 2022. 7. 24. 07:37
반응형

주일 낮 예배 대표 기도문

시3:1 여호와여 나의 대적이 어찌 그리 많은지요 일어나 나를 치는 자가 많으니이다 

시3:2 많은 사람이 나를 대적하여 말하기를 그는 하나님께 구원을 받지 못한다 하나이다 (셀라) 

시3:3 여호와여 주는 나의 방패시요 나의 영광이시요 나의 머리를 드시는 자이시니이다 

시3:4 내가 나의 목소리로 여호와께 부르짖으니 그의 성산에서 응답하시는도다 (셀라) 

시3:5 내가 누워 자고 깨었으니 여호와께서 나를 붙드심이로다 

시3:6 천만인이 나를 에워싸 진 친다 하여도 나는 두려워하지 아니하리이다 

시3:7 여호와여 일어나소서 나의 하나님이여 나를 구원하소서 주께서 나의 모든 원수의 뺨을 치시며 악인의 이를 꺾으셨나이다

시3:8 구원은 여호와께 있사오니 주의 복을 주의 백성에게 내리소서 (셀라)  

전능하신 하나님께 찬송과 감사와 영광을 돌립니다. 이 시간 하나님께 주일 예배로 모이게 하심을 감사드리며 진정으로 우리 마음이 여호와 하나님을 찬양하게 하옵소서. 이 아침에 하나님께서 저희들의 찬양을 들으시고 이 장소에 좌정하여 주셔서 예배를 받아 주옵소서. 저희들이 기쁜 마음으로 하나님께 예배를 드리오니 받아주소서.

주께서 주신 입술로 찬양하게 하시고, 마음으로 찬양하게 하시고, 영으로 찬양하게 하옵소서. 그리하여 우리의 찬양을 통해 아버지께서 영광을 받으시며, 우리에게는 진정한 감사와 기쁨이 넘치게 하옵소서. 문제를 가지고 나온 성도들이 있습니다. 가정의 위기, 물질의 위기, 사업의 위기, 자녀의 위기, 영적인 위기들이 많습니다. 이런 위기가 복으로 변화되어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게 하소서. 

하나님 아버지! 우리 교회를 위해 기도드립니다. 이 교회를 하나님께서 세우실 때는 마땅히 교회로서 해야 할 사명을 주신 줄 믿습니다. 신령과 진정으로 예배할 뿐만 아니라, 주님의 말씀을 세계만방에 널리 전할 증인의 사명도 주신 줄 믿습니다. 봉사하며 서로 사랑하라 하셨으니, 맡기신 일들을 우리로 하여금 잘 감당하게 하옵소서. 이 교회를 통하여서 주님의 영광이 세상에 나타나게 하소서.

우리가 드리는 예배를 통해 하나님 홀로 영광 받으시며 각 사람에게 필요한 신령한 은혜와 복을 맛보게 하옵소서. 저희 교회가 항상 복음만을 전파하는 교회가 되게 하시고 많은 영혼이 교회에 들어와서 구원의 확신을 얻고 구원받는 역사가 일어나게 하소서. 복음의 소리를 듣고 교회로 몰려오는 역사가 일어나게 하소서. 하늘에서 내려주시는 신령한 음식을 먹고 영혼이 살아나게 하소서.

하나님 아버지! 이 시간에도 생명의 말씀을 주셔서 우리의 심령이 말씀으로 회복되고, 치유되며, 새 힘을 얻는 놀라운 시간이 되게 하옵소서. 말씀을 전해주시는 목사님에게도 성령 충만한 역사가 일어나게 하시고 항상 건강을 지켜주시고 복음만을 선포하시는 목사님이 되게 하소서. 오늘 이 말씀을 듣는 성도들에게 영혼에 충만한 은혜가 넘치게 하소서. 문제를 가지고 나와서 부르짖는 영혼들에게 문제가 해결되는 역사가 일어나서 기쁜 마음으로 돌아가는 발걸음이 되게 하소서. 감사를 드리오며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심방예배 대표 기도문] 교회 성도 사업장 개업식 심방 예배 설교말씀

 

[심방예배 대표기도문] 교회 성도 사업장 개업식 심방예배 설교말씀

교회 성도 사업장 개업식 심방 예배 설교말씀 장막 터를 넓히리라 [사 54:2] 2 네 장막터를 넓히며 네 처소의 휘장을 아끼지 말고 널리 펴되 너의 줄을 길게 하며 너의 말뚝을 견고히 할지어다

rhb-bible.tistory.com

 

반응형